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현재는 왼손좌타로 변경한 지 1달 됐는데 오른쪽 등쪽이 아프네요. 해당 영상의 주인공과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친구 1, 2 를 연기해주실 배우님을 찾습니다. 3월 18일 촬영 내용은 호텔 리조트를 즐기는 외향형 성격의 사람이 호텔 즐기는 영상 입니다. 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9일과 10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다.


에디터 Y는 전통 타이마사지 1시간 코스를 받았다. 정가는 2,70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고혈압, 저혈압 등이 증상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이어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펌은 안 하고 갔어요!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명상 음악을 틀고 포시즌스 특유의 향으로 공간을 물들여 정서적 안정감 또한 높였다. 사용자는 시설의 흐름에 따른 동선을 취하면서 필요한 것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 부스앞에는 미니 비누, 덴털 케어, 셰이빙 등 각종 일회용품을 비치했는데 치실과 애프터셰이빙젤까지 준비한 치밀함에 혀를 내둘렀다. 또한 곳곳에 설치한 정수기는 스파클링 워터까지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다. 주의사항- 방문하려는 날짜 전에 꼭 예약 문의해 주세요. - 이용자가 많아 예약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원하는 시간을 2~3개 메모에 남겨주세요.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저도 초보때 하루연습하면 하루쉬고해야할정도로 힘들고 땀뻘뻘흘리고하는데... 나름 4년차에 힘빼는걸 좀 느끼고서는 이젠 200~300개쳐도 그냥 가볍네요... 처음에 오른쪽 테니스엘보가 와서 치료하고있고 그래서 오른손은 엄지,검지를 놓고 연습합니다.

opga 오피가이드 오피가 OP가이드 opguid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